36.5 ˚

드럼 연습기를 선물받았다.

장전 2014. 11. 12. 10:25

 

드럼 연습기를 선물받았다. 유튜브 왕초보 교습교실에 들어가 스틱 잡는법 부터 이곳저곳을 둘러보았다. 어제 밤 일이다.애당초  악보 볼줄도 모르는데 신사동 밤 무대에 서려면 얼마나 연습을 해야하는지....ㅎ

 

 

 

드럼 연습기를 선물받았다.

유튜브 왕초보 교습교실에 들어가 스틱 잡는법 부터 이곳저곳을 둘러보았다.

어제 밤 일이다.

 

 

애당초 악보 볼줄도 모르는데

신사동 밤 무대에 서려면 얼마나 연습을 해야하는지....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