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6.5 ˚

김인섭 동기와의 대화, 이제 드디어 풍경산진에 생명을 불어넣는군. 축하하네 / 학창시절 즐겨듣던 추억의 팝송모음

장전 2017. 9. 18. 09:43


안데스의 보름달빛.
올려놓고 보니 나도 좋으네 ㅎㅎ.
Full moon light on the Huascaran Peruvian And


최고예요
댓글 달기
댓글
20개 중 4개

이종웅 높이 솟은 산보다 아래 동네의 작은 불빛이 압권입니다
관리
김인섭 보셨네. 그 동네 맞은편에서 촬영 했는데 ㅎㅎ.
삭제
이종웅 그 불빛, 토마스 만의 단편 다크 포리스트에 나오는 구원의 불빛입니다
답글 달기
1
8분
관리
김인섭 어이구 거기까지 높이시네 ㅎㅎ.
이종웅 나에게는 최고의 감동을 주는 사진 내가 좀 써도 되겠는가? 물론 출처는 밝히겠네
관리
김인섭 얼마던지 ㅎㅎㅎ
이종웅 저 불빛이 없다면 이 사진은 단순한 풍경사진일세
답글 달기
1
1분
관리
이종웅 이 불빛이 무한한 영감을 주는군
답글 달기
1
1분
관리
김인섭 고맙 또 고맙 ???
이종웅 이제 드디어 풍경사진에 생명을 불어넣는군. 축하하네


김인섭 한수 배웁니다 ㅎㅎㅎ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