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고, 웃고 그리고 삐지기

[스크랩] 첫날 밤 여자가 지켜야 할 14戒命

장전 2006. 7. 28. 07:54

1. 호텔방에 들어설 때 생전 처음 온 것처럼 행동하자.(평소처럼 하다가는 선수인 거 다 들통난다.)

2. 남자가 과거의 '과'字만 꺼집어내도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박박 우기자.(약하게 굴다가는 볼짱 다 본다.)

3. 샤워할 때 제발 콧노래 부르지 말자.(명심해! 넌 조신한 여자야.)

4. 맥주나 포도주가 나와도 조금씩만 마시자.(과음하면 나이트클럽 웨이터 이름 다 튀어나온다.)

5. 남자가 다가올 때 먼저 옷 벗지 말자.(자칫 잘못되면 모든 것 다 뽀록 나 '뒤로 돌아! 친정 앞으로~' 신세가 될 수도 있다.)

6. 결혼전에 엄마와 맹렬히 연습했던 그 표정을 항상 기억하자.(실패하면 친정엄마에게 디지게 맞는다.)

7. 남자가 옷을 벗길 때 아주 최대한 부끄러워 하자.( 헤~ 하고 있다가는 모든 것이 말짱 꽝 된다.)

8. 본 게임으로 들어갔을 때 무조건 아픈 체 하자.(이히~, 앗싸~, 아앗싸~ 하다가는 그동안 들인 아까운 수술비만 날린다.)

9. "불켜고 할까?" 라던가 "내가 위로 올라갈까?" 라거나 "겪은 놈 중에 당신이 최고야!"라는 말은 제발 제~발 하지말자.(누구짝 난다 )

10. 게임이 끝나면 무조건 아주 슬픈 듯 울자.(허벅지를 꼬집든, 혀를 깨물던 아무튼 아주 슬픈 듯 울어라.)

11. 남자가 포근히 안았을 때 혀 내밀지 말자.(거울로 비춰 다 보인다.)

12. 첫날밤 만큼은 절대로 잠자지 말자.(잠꼬대로 그동안 사귀던 남자들 이름 다 튀어나온다.)

13. 남자가 일어나기 전에 화장을 꼬옥 하자.(자신의 원판대기를 잊지 말자.)

14. 남자가 "자기야1 오늘 어땠어?"라고 물어 보면 엄청 수줍은 듯 얼굴을 붉히자.("남자들은 하고나면 왜 꼭 그런 걸 물어보더라!"라고 말하면 산통 다 깨진다.)

 

★ 글을 적고 다시 읽어보니 지금 세대들 수준이 아닌 19세기나 20세기 수준이 아닌가 싶다. 요즘은 첫날밤에 피임한답시고 콘돔 챙기고, 스무스한 삽입을 위해 젤까지 준비하는 신부까지 있다고 들었다. 거기다 한걸음 더 나아가 초야를 촬영전문기사에게 의뢰해 제3자가 보고 있음에도 이무렇지 않게 초야(?)를 치루고 그 과정을 영상에 담기까지 한다니 두 말해 무엇 하겠는가. 


 
★ 상큼메론님집에서 몰래 하나 훔쳐 온 것입니다.(손가락의 장난이라는 데 참 재미있군요..^^)
출처 : 無相의 世上萬事 塞翁之馬
글쓴이 : 無相 원글보기
메모 :